공인중개사1차 기출문제

[2015년 26회차 29번] 부동산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

작성자 정보

  • 유월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9번) 부동산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1. 셀링포인트(selling point)는, 상품으로서 부동산이 지니는 여러 특징 중 구매자(고객)의 욕망을 만족시켜 주는 특징을 말한다.
2. 고객점유 마케팅 전략이란 공급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표적시장을 선정하거나 틈새시장을 점유하는 전략을 말한다.
3. 관계마케팅 전략에서는 공급자와 소비자의 관계를 일회적이 아닌 지속적인 관계로 유지하려 한다.
4. STP전략은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으로 구성된다.
5. AIDA는 주의(attention), 관심(interest), 욕망(desire), 행동(action)의 단계가 있다.

정답: 2

무료 해설은 유월드 기출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월드 기출 - 무료 자격증 기출문제 앱] 7.png
안드로이드앱 설치(클릭) adandroid.png
IOS앱 설치(클릭) adios.pn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7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