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1회차 6번] 부동산개발단계 중 마케팅에 관한 설명...
작성자 정보
- 유월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1. 부동산개발의 성공여부는 개발사업의 시장성에 달려있다고 볼 수 있다.
2. 일반적으로 개발될 공간의 임대활동은 개발사업 초기단계에서부터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하다.
3. 부동산의 종류와 관계없이 마케팅활동의 유형은 동일하다.
4. 부동산시장의 침체시 주거용 부동산은 임차인을 확보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철저한 마케팅계획이 요구된다.
5. 부동산의 개별성으로 인하여 분양광고의 내용도 개별성을 갖는 것이 일반적이다.
정답: 3
무료 해설은 유월드 기출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월드 기출 - 무료 자격증 기출문제 앱]
| 안드로이드앱 설치(클릭) |
|
| IOS앱 설치(클릭) |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