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회차 80번] 객체지향 프로그램 개발 기법에 대한 ...
작성자 정보
- 유월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 조회
- 목록
본문
1. 소프트웨어의 재사용률이 높아진다.
2. 절차중심의 프로그래밍 기법이다.
3. 개체모델의 주요요소의 추상화, 캡슐화, 모듈화 등이다.
4. 설계 시 자료와 자료에 가해지는 프로세서를 묶어 정의하고 관계를 규명한다.
정답: 2
무료 해설은 유월드 기출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월드 기출 - 무료 자격증 기출문제 앱]
| 안드로이드앱 설치(클릭) |
|
| IOS앱 설치(클릭) |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