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2회차 58번] 점화코일 1차 전류 차단 방식 중 T...
작성자 정보
- 유월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 조회
- 목록
본문
1. 원심, 진공 진각기구 사용
2. 고속회전시 채터링 현상으로 엔진부조 발생
3. 노킹 발생시 대응이 불가능함
4. 기관 상태에 따른 적절한 점화시기 조절이 가능함
정답: 4
무료 해설은 유월드 기출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월드 기출 - 무료 자격증 기출문제 앱]
| 안드로이드앱 설치(클릭) |
|
| IOS앱 설치(클릭) |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