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회차 48번] 네일숍 고객관리 방법으로 틀린 것은?
작성자 정보
- 유월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 조회
- 목록
본문
1. 고객의 질문에 경청하며 성의 있게 대답한다.
2. 고객의 잘못된 관리방법을 제품판매로 연결한다.
3. 고객의 대화를 바탕으로 고객 요구사항을 파악한다.
4. 고객의 직무와 취향 등을 파악하여 관리방법을 제시한다.
정답: 2
무료 해설은 유월드 기출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월드 기출 - 무료 자격증 기출문제 앱]
| 안드로이드앱 설치(클릭) |
|
| IOS앱 설치(클릭) |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